석문호흡

수련체험기

석문호흡을 하니 이렇게 달라져요.50

글쓴이: 공감지기

■ 대구 / 남 / 60대

저는 석문호흡을 한지 벌써 9년 次가 되었습니다.

앞만 보고 달려온 세상과 사회 생활속에서 심신이 지치고 힘들어지는 신호가 몸으로 전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제서야 걸어온 길을 돌아보게 되었고...이것이 나의 삶이 전부인가? 라는 허무함을 안고서 운동을 통해 나 자신을 챙겨 보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심신 수양과 운동을 찾던 가운데 석문호흡이란 광대하고 장대하고 장엄한 수련의 도법단체와 인연이 되었고 2년만 딱 눈감고 체험해 보겠노라 결심하고 수련을 시작한 것이 강산이 변한다는 10년이란 세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건강차원에서 시작한 석문호흡의 수련이 이제는 나의 모든 삶이고 인생길이 되었습니다. “인간이 신이 되는 완성도법” 석문호흡은 힘들고 지친이들에게 꿈, 희망, 긍정, 열정, 용기를 선물합니다.

이루 말할 수 없는 많은 체득, 체험, 체감의 수기를 적시할 수도 있지만 석문호흡 수련을 하면 자신을 변화시키는 대표적인 자신의 사례를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첫쩨 : 몸과 마음이 무조건 밝고 맑고 건강해 집니다.
둘째 : 소원했던 가정은 평화와 사랑 행복이 찾아옵니다.
셋째 : 세상이 희망과 긍정으로 보이며 인정 존중 배려의 삶으로 바뀝니다.
넷째 : 주변의 불편했던 인과관계가 섭리와 순리로 다가옵니다.
다섯째: 매사의 사안과 상황 환경과 여건 흐름과 형국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여섯째: 자신이 누구인지? 근원을 찾아가는 내밀하고 소소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일곱째: 자신이 세상의 중심에서 상승 확장 발전해 갑니다.
여덟째: 작고 소소한 일에서도 감동 감명 감화 감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홉째: 같이 함께 더불어 할 수 있음에 감사충만 사랑충만이 일어납니다.
열번째: 잘 살아볼 자신감을 석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