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호흡

책소개

석문도법

석문도법/ 석문출판사 펴냄

한조 지음/양장본/414쪽/48,000원

누구나 호흡으로 석문을 열게 되면 하늘에 있는 자신의 근본자리를 찾아 완성을 이룰 수 있다. 석문호흡(石門呼吸)을 통해 선도(仙道)의 최고 경지인 신인합일(神人合一)에 이르는 법을 담은 <석문도법>. 자기 자신을 찾아 도(道)를 이루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궁극의 선도수련 지침서이다.

석문사상

석문사상(증보 2판)/석문출판사 펴냄

한조 지음/양장본/768쪽/58,000원

석문도법(石門道法)의 석문사상(石門思想)은 창조섭리의 3대 목적, 창조섭리의 12대 속성, 창조섭리의 보편적 속성 및 하늘의 모습과 구조, 그리고 지십승(地十昇), 천십승(天十昇), 한십승(桓十昇)을 체계·논리·합리적으로 밝혀서 존재하는 그 자체로 가치 있고 충만하고 조화롭고 아름다운 섭리적 행복을 체득·체험·체감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석문도담

석문도담-한조한당도담/ 석문출판사 펴냄

석문도문 엮음/양장본/492쪽/24,000원

구도자를 위한 한당 선생님의 말씀집. 세상에 처음 석문호흡 수련법을 펼친 한당선생님은 제자들이 일상 속에서 수행의 길을 원활히 열어갈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도담(道談)을 남겼다. 이 책은 지로사와의 대화, 수련점검 시 말씀, 도반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강연 등 생생한 현장에서의 기록을 중심으로 선생님의 육성과 어감을 그대로 살려 엮었기에 실 수행에 생명력 있는 지침을 제시한다.

한조도담1 한조도담2 한조도담3

석문도담-한조도담 1,2,3/ 석문출판사 펴냄

한조 지음/석문도문 엮음/양장본/296쪽(1권) 248쪽(2권) 400쪽(3권)/각 38,000원

자신의 근본존재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섭리적 말씀으로 <석문도담(石門道談)>의 시리즈 도서다. <석문도법>과 <석문사상>이 인간이 신(神)이 되는 석문공부의 핵심과 천상세계가 지상에 내려오는 후천 완성의 흐름과 형국을 풀어 놓은 것이라면 <석문도담–한조도담(桓祖道談)>은 그러한 하늘의 뜻이 어떻게 실질적으로 역사되어 한 존재와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지 석문도문(石門道門)의 일상적 역사를 중심에 두고 그 과정과 절차를 풀어 주신 말씀이다. 석문도법(石門道法)을 통해 이루어질 하나님 나라(조화선국)의 모습, 천상의 세계가 지상에 이루어지는 장엄한 역사(천지인합일)의 흐름과 형국, 양신(陽神) 수련에 대한 세부적 이치와 원리, 완성·후천·선천 도계(道界) 공부과정 등을 담고 있다.

천광천로1 천광천로2 천광천로3 천광천로4

석문도담-천광천로 1,2,3,4/ 석문출판사 펴냄

한조 지음/양장본/184쪽(1권) 224쪽(2권) 400쪽(3권) 288쪽(4권)/각 38,000원

<석문도담(石門道談)>의 시리즈 도서로 석문도법을 펼치신 한조님의 수련일대기다. 지상 하나님께서 석문도법의 석문호흡법을 통하여 본위(本位)를 이루시기까지 걸어오신 수도의 여정을 담고 있는 <석문도담–천광천로(天光天路)>는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석문도담–천광천로1:입문(入門)-구도(求道)의 길을 회고하다>는 와식에서 기화신까지의 공부를 회고 형식으로 기록하신 내용을 담은 것이며 <석문도담–천광천로2: 정진(精進)-생사여의(生死如意)로 거듭나다>, <석문도담–천광천로3:입천(入天)-하늘에 승천(昇天)하다>, <석문도담–천광천로4:완성(完成)-천신본위天(神本位)하다>는 양신 수련을 시작하신 후 본위를 이루시기까지의 수련일지를 시간 순으로 정리하여 담았다.

도서주문 안내

주요거래 서점

책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석문출판사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 석문출판사 문의전화 : 031 - 246 - 1360
  • 팩스번호 : 031 - 253 - 1894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