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호흡

수련체험기

석문호흡을 하니 이렇게 달라져요.15

글쓴이: 공감지기

■ 안양 / 남 / 30대

저는 어렸을때부터 비염이 심해서 항상 코가 막혀 있어 제대로 '숨'이란 것을 쉬어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평생안고 가야하는 짐인가보다 생각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는데 우연히 만나게 된 석문호흡 수련을 하고 나서부터는 수년간 양, 한방의 치료를 통해서도 차도를 보이지 못하던 상태가 조금씩 호전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눈에 띄게 많이 좋아졌습니다.

석문호흡을 통해 30년간 막혀있던 코가 뚫리고 제대로 숨쉬는 법을 배우게 되면서 그동안 세월의 풍파속에 흐트러져있던 육체와 정신이 점차 조화를 이뤄가니 일상생활에서도 피로감이 덜해지고 활력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점점 머리가 맑아지니 생활 속 여러 선택의 순간에서도 침착하면서도 현명한 기지를 발휘하는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목숨'이라는 말처럼 숨은 인간의 생명과 직결되어 있으며 그 안에는 한 생명체의 건강과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태어났기에 그냥 사는 인생이 아닌 어떻게 사는 것이 올바른 삶인가를 고민하고 계시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더 이상 스스로의 가슴만을 두드리면서 한탄해하시기보다 이제는 '석문'이라는 문을 두드려보시어 새로운 인생의 문을 여는 길에 들어오시기를 자신 있게 권유 드립니다.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