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호흡

수련체험기

석문호흡을 하니 이렇게 달라져요.20

글쓴이: 공감지기

■ 광양 / 남 / 70대

사역하는 가운데 영성훈련를 하면서 진정한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목마름으로 명상호흡 수련단체를 두어 군데 몇 개월씩 다녀보았는데도 목마름은 여전하였습니다. 후천이 열려서 단전호흡을 하면 목마름이 해결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고 다녔던 두 군데 수련단체에 실망을 안고 고민하던 중에 석문호흡 플랜트를 보고 석문호흡에 입문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두 단체에서 실망했던 일들 때문에 과연 여기에서 나의 목마름이 해결될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으나 그러한 나의 걱정은 첫 만남부터 풀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기화신의 이00 도반님과 박00도반님 부부 이 두 분들과 함께 수련을 하면서 희망을 갖게 되었고 석문사상 석문도법 석문도담 한조도담 천광천로 등 도서를 구입하여 단숨에 일독씩를 하고 더욱더 확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와식수련중에 점검이라는 것을 받아야 된다는 00한사님의 안내를 받아서 처음 00선역장님을 뵙게 되었는데 너무나도 신선한 충격에 수련에 대한 진실한 신뢰와 믿음을 갖게 되었으며 더욱이 실제 완성도인께서 지로해 주실 뿐만이 아닌 각 단계마다 실제 수련하고 계신 선배도반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이제 내 자신만 열심히 노력하면 나의 목마름은 해결될 것이라는 소망과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두 군데 부실한 수련을 했던 것은 지금 생각해보니 석문호흡의 하늘빛의 길로 인도해주는 빛나툼의 아름다운 역사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는 하늘의 배려와 천지인 섭리의 은혜의 역사였습니다. 와식수련 시작 단전테이프를 붙인 이후부터 계속적으로 여러 증상들을 체득, 체험, 체감해 가면서 먼저 제 자신의 몸의 상태가 변화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음의 변화도 일어나기 시작하였는데 그것은 처음 석문사상서를 읽고 제 자신 후천에 대한 것과 나의 본과 정체성을 대면할 수 있다는 기쁘고 즐거운 마음에 00선역장님과 00한사님께 말씀드렸던 것을 지금 생각해 보니 제 자신을 바라보며 변화된 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성찰해봅니다.

와식수련이 끝날 무렵에 이전에도 체험하였지만 더 큰 기감을 느끼며 단전호흡을 느끼게 되어서 마음에 큰 기쁨을 갖게 된 이후에 좌식승급를 하여 현재 기몸살도 하고 있지만 단계 단계마다 빛과 기운이 다르다는 00한사님의 지로의 말씀을 듣고 선배도반님들의 각 단계마다 어려운 수련을 이기고 수련하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내자신도 초발심을 잃지 않고 내 존재의 본과 정쳬성을 대면할 때까지 하루하루 수련에 성실히 임하려 합니다. 기몸살을 하면서 현재 저에게 허락된 기운과 빛의 가치로 제 자신를 바라보며 체득, 체험, 체감된 이외의 것들은 많이 내려놓고 제 자신의 변화된 존재의 모습을 바라보며 큰 기쁨을 갖게 되었습니다.

석문호흡에 입문하여 제 자신을 한알의 씨앗으로 심었습니다. 이제 막 껍질을 벗고 싹을 피우고 있는 중이오니 천지인 섭리안에서 하늘이시여 하늘이시여 나를 긍휼이 여겨 도우사 꽃이 피고 아름다운 열매 맺게 하옵소서!

TOP ↑